♣ BASIC(기본)
①Hemorrhage(출혈)
에센스 생성 : 7
행운의 적중률 : 40%
적의 피를 파열시켜 25%손상
출혈은 20퍼의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.
≫강화시 -향상된 출혈(EH) : 혈액 구를 집어 들면 다음 출혈은 적에게 손상을 입힘.
≫업그레이드 (1) - (IH) : 출혈은 적에게 적중할때마다 강화 0.64% 기본생명력(#)을 부여하고 적중한 적 하나당 1.5% 확률로 100% 기본 생명력(#) 만큼 당신을 강화합니다.
≫업그레이드 (2) - (AH) : 출혈은 건강한 상태에서 추가로 20%의 공격속도 획득.
②뼛조각(BS)
에센스 생성: 5
행운의 적중률: 17%
3개의 뼈 파편을 발사하여 각각 22.5%의 피해를 입힙니다. 이후에 동일한 뼈 파편 시전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정수 1개를 얻습니다.
≫강화시(EBS) -향상된 뼈 파편 : 정수가 50개 이상일 때 뼈 조각을 시전하면 30% 확률로 발사체 2개를 추가로 발사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(ABS) : 동일한 Bone Splinter 시전으로 동일한 적을 3회 이상 적중하면 4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8% 증가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(IBS) : Bone Splinter는 적중할 때마다 20%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.
③분해(Decompose))
생성 에센스: 초당 7회
행운의 적중률: 40%
적의 살점을 찢어 초당 30%의 피해를 입히고 2.5초마다 살점으로 사용 가능한 시체를 형성합니다.
≫강화시 -향상된 분해(ED) : 분해되는 동안 적이 죽으면 정수 10개를 얻습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(ID) : 분해한 적을 30% 느리게 함.
≫업그레이드(2) - (AD) : 당신과 당신의 부하들이 분해 중인 적에게 x10%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.
④수확(그림자)
에센스 생성: 적중한 적당 4개
행운의 적중률: 17%
전방의 에테르 낫을 휩쓸어 12%의 피해를 입힙니다. Reap으로 적을 공격하면 2초 동안 피해 감소가 15% 증가합니다
≫강화시 -향상된 수확(ER) : Reap에 맞은 적이 2초 안에 죽으면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% 증가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(AR) : Reap은 첫번째 적중시 시체를 형성합니다. 5초마다 발생
≫업그레이드(2) - (IR) : Reap는 생명력 5% 미만의 비보스를 즉시 처형.
♣ CORE (코어)
①Blight
에센스 비용: 25 +
행운의 적중률: 40%
30%의 피해를 입히고 더럽혀진 지역을 남겨 6초 동안 80%의 피해를 입히는 집중 역병을 방출합니다.
≫강화시 - 향상된 블라이트(EB) : 적을 25% 느리게 함.
≫업그레이드(1) - (SB) : 당신과 당신의 부하들의 거래 x10% 증가. 역병 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 (PB) : 10%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.
②절단(Sever)
에센스 비용: 20
행운의 적중률: 20%
당신의 유령이 전방으로 돌진하여 낫으로 42%의 피해를 입히고 다시 돌아와 #%의 피해를 입히며 공격합니다.
≫강화시 - (ES) : Sever는 피해량의 #%만큼 경로를 따라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(PS) : 절단 4회 시전 할때마다 적을 #초동안 취약상태 만듬.
≫업그레이드(2) - (SS) : 시전시 가지고 있는 하수인 하나당 피해 #% 증가시킵니다.
③블러드 랜스(BL,물리)
에센스 비용: 10
행운의 적중률: 40%
적에게 3초 동안 머무는 블러드 랜스를 던져 적과 랜스에 걸린 모든 적에게 45%의 데미지를 줍니다.
≫강화시 - (EBL) : 랜스에 걸린 적을 꿰뚫어 첫번째 이후의 적에게 15% 감소된 피해 입힘.
≫업그레이드(1) - (SBL) : 블러드 랜스를 #번 시전한 후 다음 시전은 압도 보장되며, 처음 적중한 적 아래에 블러드 오드 생성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 (PBL) : 최소 2명의 적 또는 보스가 블러드 랜스의 영향을 받는 동안 공격속도가 10%증가하고, 블러드 랜스의 에센스 비용이 1 감소함.
④블러드 서지(BS,물리)
에센스 비용: 30
럭키 히트 찬스: 20%
적에게서 피를 뽑아 20% 데미지를 주고 블러드 노바를 방출하여 50% 데미지를 줍니다. 블러드 서지의 노바 데미지는 흡수한 적 하나당 x10%, 최대 x50% 증가합니다.
≫강화시 - (EBS) : 블러드 프레임 적을 끌어당길 때 최대 생명력의 1%를 회복합니다. # 이상의 적이 뽑히면 최대 생명력의 #%를 추가로 치유합니다
≫업그레이드(1) - PBS : 건강한 상태에서 적에게 Blood Surge의 노바가 피해를 입히면 Overwhelming Blood 1중첩을 얻습니다. 압도적인 피가 5회 중첩되면 다음 Blood Surge가 압도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 SBS : 블러드 서지의 노바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#% 기본 생명력(#)이 강화됩니다. 최대 생명력의 #% 이상 요새화된 동안 피의 쇄도 피해가 #% 증가합니다.
⑤본 스피어(Bone Spear, 물리)
에센스 비용 : 25
럭키 히트 찬스 : 50%
땅에서 뼈창을 불러내어 85%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관통합니다.
≫강화시 -EBS : 본스피어는 파괴시 #개의 파편으로 부서져 각각 10%의 피해 입힘,
≫업그레이드(1) - PBS : 본스피어의 치명타 확률 #% 증가, 주투사체가 치명타를 가하면 파괴시 #개 추가 뼈 조각 발사됩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 SBS : 처음 적중한 적을 3초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.
♣ CORE passive (코어 패시브)
①재구성(R) : +럭키히트 - 피해를 입은 적이 최대 4%확률로 대상 위치에 시체를 생성함.
②UE : 최대 에센스가 3 증가
③IB : 코어스킬의 에센스 비용이 5% 증가하지만 공격력 10% 증가.
♣ MACABRE(죽음)
① 시체폭발(CE)
에센스 비용 : #
럭키 히트 찬스 : 40%
시체를 폭파하여 주변 적에게 75%의 피해를 줍니다.
≫강화시 - ECE : 시체 폭발의 반경을 15% 증가.
≫업그레이드(1) - ACE : 시체 폭발은 폭발하는 대신 6초 걸쳐 110%의 암흑피해 입히는 독기 생성.
≫업그레이드(2) - HCE : 시체 폭발은 느려지거나 기절하거나 취약한 적에게 x15% 피해 증가.
②블러드 미스트(Blood mist, 물리)
쿨타임 : 19초
럭키 히트 찬스 : 9%
핏빛 안개 속으로 흩어지며, 3초 동안 면역상태 됨. 이속 50% 감소하고 주기적으로 적에게 1.75%의 피해 주고, 입힌 피해의 100%만큼 BP를 회복함.
≫강화시 - EBM : 이속 패널티가 20프로 감소
≫업그레이드(1) - GBM : 1초마다 시체를 남김.
≫업그레이드(2) - DBM : 적에게 적중할때마다 0.2%의 기본생명력을 강화함.
③ 뼈감옥 (BP)
쿨타임 : 20초
대상 지역을 6초동안 에워싸는 12개의 생명력을 지닌 뼈감옥 생성.
≫강화시 - EBP : 적이 뼈감옥에 닿으면 정수 3 획득.
≫업그레이드(1) - GBP : 뼈감옥 내의 적은 취약상태
≫업그레이드(2) - DBP : 뼈감옥 내의 적 하나당 기본 생명력의 1.5% 강화함.
♣ MACABRE passive (죽음 패시브)
① GH : 시체와 접속시 정수 3 획득.
② FBD : 1번의 1포인트 필요. 시체를 먹은 후 4초동안 피해량 4% 증가.
③SWM : 해골전사의 피해와 생명력 15% 증가.
④NC : 3번의 1포인트 필요. 스킬 및 미니언으로 시체가 형성되면 기본 생명력의 0.8% 강화.
♣ CORRUPTION
① 아이언 메이든 ( IM)
에센스 비용 : 10
대상의 지역을 저주하며, 아이언 메이든의 영향 받는 적은 직접 피해 입힐때마다 10%의 피해 임힘. 10초동안 지속됩니다.
≫강화시 - EIM : 아이언 메이든은 더이상 에센스 소모 하지 않고, 대신 저주 받은 적 하나당 정수 5씩 얻습니다. 이미 아이언 메이든으로 저주 받은 적에게는 적용 되지 않음.
≫업그레이드(1) - AIM : 아이언 메이든의 영향 받는 동안 적이 사망하면 최대 생명력 5%를 회복.
≫업그레이드(2) - HIM : 적 3명 이상이 아이언 메이든에 걸리면 피해량 15% 증가.
②디크리피파이(Decrepify)
에센스 소모 : 10
대상 지역을 저주하며, 디크리피파이의 영향 받은 적은 50% 이속감소 및 10초동안 주는 피해 25% 감소합니다.
≫강화시 - ED : (럭키 히트) 디크리피파이의 영향을 받는 동안 맞은 적은 최대 10%의 확률로 2초 기절합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AD : (럭키 히트) 디크리피파이에 걸린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15%의 확률로 쿨타임이 1.5초 감소.
≫업그레이드(2) - HD : 나와 소환수들이 생명력 10% 미만인 디크리피파이에 걸린 적을 공격하면 즉시 사망하며, 보스에게는 미적용
♣ CORRUPTION passive (부패 패시브)
① amplify damage (AD) : 저주받은 적에게 피해량 3% 증가
② death’s embrace (DE) : 근접한 적들은 나에게서 2% 추가 피해를 받고, 나는 3% 피해감소 얻음.
③ death’s reach (DR) : 멀리 있는 적에게 4%의 추가피해 줍니다.
④ skeletal mage mastery (SMM) : 스켈레톤 메이지의 데미지 및 생명력 15% 증가.
♣ SUMMONING (소환)
①본 스피릿, Bone Spirit ( BS)
재사용 대기시간: 12.0초
에센스 비용: 남은 모든 에센스
행운의 명중률: 33% 에센스를 모두 소모하여 적을 찾는 뼈의 정령을 소환합니다. 영혼은 적에게 도달하면 폭발하여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80%의 피해를 입힙니다. 본 스피릿을 시전하는 데 사용한 에센스 1점당 피해가 3%씩 증가합니다.
≫강화시 - Enhanced bone spririt ( EBS ) : 본 스피릿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쿨타임이 6초 감소, 이효과는 시전당 한번만 발생한다.
≫업그레이드(1) - Dreadful ( DBS ) : 본 스피릿이 적을 적중하면 4초 동안 30개의 정수 생성.
≫업그레이드(2) - Ghastly ( GBS ) : 본 스피릿은 치명타 확률 10% 증가
②시체 촉수, Corpse Tendrils ( CT )
쿨타임 : 11초
럭키 히트 발생 : 20퍼
시체에서 핏줄이 적을 끌어당겨 3초동안 기절시키고 20%의 피해를 줌.
≫강화시 - Enhanced (ECT) : 시체 촉수의 범위 내에 있는 적을 끌려가기전에 50% 느려짐.
≫업그레이드(1) - Abhorrent (ACT) : 시체 촉수에 의해 기절한 동안 죽은 적은 40% 확률로 블러드 오드 떨어뜨림.
≫업그레이드(2) - Horrid (HCT) : 시체 촉수로 기절한 적은 시체 폭발로 받는 피해가 25% 증가.
♣ SUMMONING passive (소환 패시브)
① 스파이크 아머, Spiked armor ( SA ) : 3가시를 얻음.
②BLood begets Blood (BBB) : 생명력 50% 미만인 동안 10% 더 많은 치유 받음.
③응결된 피, Coalesced Blood (CB) : ②BBB의 1포인트 필요. #초동안 건강상태 유지시 다음 블러드스킬이 압도함.
④주입, Transfusion (T) : ③(CB)의 1포인트 필요, 블러드 오드의 양에 따라서 15%에 대해서 소환수 치유합니다.
⑤피의 파도, Tides of Blood (TOB) : ②BBB의 1포인트 필요. 블러드 스킬이 주는 압도 피해 5퍼 증가하고, 건강 할때는 두배 적용됩니다.
⑥Drain vitality (DV) : ⑤TOB의 1포인트 필요. (럭키 히트) 블러드 스킬로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25% 확률로 1% 기본생명력 강화합니다.
⑦Reaper’s pursuit (RP) : 암흑 스킬로 적에게 피해 입히면 이속 3초동안 5%증가
⑧어둠, Gloom : ⑦RP의 1포인트 필요, 암흑 스킬로 적에게 피해 입히면 2초동안 암흑피해 2%증가, 중첩은 최대 3회 입니다.
⑨Crippling darkness ( CD ) : ⑧Gloom의 1포인트 필요, 럭키히트 - 암흑 스킬이 최대 15%의 확률로 1초동안 기절합니다.
⑩공포, Terror : ⑨CD 의 1포인트 필요, 움직이지 못하거나 느려지거나 기절한 적에게 암흑 스킬 이 주는 피해 5%증가, 소환수가 주는 암흑피해도 포함.
⑪Serration ( S ) : 본(bone)스킬 시전시 보유중인 에센스 10개당 뼈기술 치명타 확률 0.5% 증가.
⑫Compound fracture (CF) : ⑪(S)의 1포인트필요, 뼈 스킬로 10회 치명타 가한 후 뼈스킬의 공격력 5초동안 6% 증가합니다.
⑬Rapid ossification (RO): ⑫(CF)의 1포인트필요, 에센스 100개를 사용할때마다 뼈 기술의 쿨타임이 0.5씩 감소함.
⑭Evulsion(E) : ⑬(RO)의 1포인트 필요, 뼈스킬이 취약한 적에게 치명타 피해 6% 증가함.
♣ ULMIMATE (궁극)
①죽은 자의 군대, Army of thr dead (AotD)
쿨타임 : 90초
럭키 히트 발생 : 54%
깊은 곳에서 망자를 불러냅니다.
언데드가 7초에 걸쳐 나타나 주위의 적에게 폭발하여 30%의 피해를 줍니다.
≫업그레이드(1) - Prome (PaotD) : 스켈레톤이 폭발하면 15% 확률로 시체 남깁니다.
≫업그레이드(2) - Supreme (SaotD) : 죽은자의 군대스킬은 스켈레톤 워리어와 스켈레톤 메이지 키움
②블러드 웨이브, Blood wave
쿨타임 : 50초
럭키 히트 발생 : 30%
90%의 피해 입히고, 적을 뒤로 밀치는 피의 해일 을 불러냄.
≫업그레이드(1) - Prime (PBW) : 블러드 웨이브는 4초 동안 적을 50% 느리게함.
≫업그레이드(2) - Supreme(SBW) : 블레드 웨이브는 이동하면서 3개의 블러드 오더를 남김.
③뼈 폭풍 , Bone Storm
쿨타임 : 60초
럭키 히트 발생 : 40%
뼈 폭풍은 당신과 소환된 골렘 주위에 나타나 10초 걸쳐 주변 적에게 180% 피해를 줌.
≫업그레이드(1) - Prime(PBS) : 뼈폭풍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피해감소 15% 증가함.
≫업그레이드(2) - Supreme(SBS) : 뼈폭풍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주변 시체를 소모하고, 소모된 시체는 뼈폭풍의 지속시간에 2초를 추가하여, 최대 10초까지 증가함.
♣ ULMIMATE passive (궁극패시브)
①골렘 마스터리, Golem mastery(GM) : 골렘의 데미지 및 생명력 15% 증가함.
②Stand alone (SA) : 피해 감소가 6% 증가하고 활성화된 소환수 하나당 2퍼씩 감소.
③Memento mori(MM) : ②(SA)의 1포인트 필요, 스켈레톤(워리어와 메이지) 를 모두 희생하면 희생보너스 20% 증가함.
④Bonded in Essence (BIE) : 소환수가 저항의 15%를 얻습니다.
⑤죽음의 방어, DEath’s defense (DD) : ④(BIE)의 1포인트 필요, 소환수는 단일 피해에서 최대 생명력의 50% 이상을 잃을수 없습니다.
⑥Hellbent commander (HC) : 미니언과 가까이 있을때 미니언에게 주는 피해 10% 증가함.
⑦Inspiring commane (IC) : ⑥(HC)의 1포인트 필요, 최소 4초동안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면 나와 소환수는 4%의 공속을 얻습니다.
♣ CAPSTONE passive
①Strength in numbers ( SIN) ; 소환수 7마리 이상 있으면 공속 20% 증가함.
②ShadowBlight (S) : 쉐도우블라스터는 2초동안 적을 감염시킴. 적이 쉐도우블라스터의 영향 받는 동안 나와 소환수로부터 암흑피해를 10회 마다 추가 20%의 암흑 피해를 입힘.
③Rathma;s Vigor (RV) : 최대 생명력 10퍼 증가, 건강한 상태일때는 피해 25% 증가함.
④Ossified Essence (OE) : 시전시 보유한 에센스가 50 이상일때마다 뼈 스킬 주는 피해 1% 증가.
☆ 강령술사의 전설정수(힘의서)
♣공격
1.역병의 위상 - Shadowblight Passive는 느려지거나 냉각된 적에게 x15%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대신 기절 한 적 에게 x30 %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.
드랍지역 - 하우저
2.피로 물든 위상 - 블러드 서지의 노바는 짧은 지연 후 다시 메아리쳐 피해를 60% 적게 줍니다.
드랍지역 - 골절 봉우리
3.흡혈귀의 위상 - 피의 창은 랜싱된 대상 하나당 주 대상에게 x15%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.
드랍지역 - 골절 봉우리
4.파열된 뼈의 상 - 뼈 감옥 의 한 부분이 파괴되거나 만료되면 주변 지역에 X의 피해를 입힙니다 .
드랍지역 - 건조한 대초원
5.저주 받은 자의 상 - Decrepify 와 Iron Maiden 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x30% 증가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.
드랍지역 - 케지스탄
6.사신 강화의 상 - 세버의 경로를 따라 적중한 각 대상은 낫의 피해를 x6% , 최대 x30% 증가시킵니다 .
드랍지역 - 스코스 글렌
7. 빙의된 피의상 - 5개의 블러드 오브를 선택하면 무료 뼈 영혼이 생성되어 현재 라이프 퍼센트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드랍지역 - 건조한 대초원
8.되살리기의 양상 - 스켈레톤 은 살아 있는 동안 10 초 후에 최대 x20%의 피해를 입습니다 .
드랍지역 - 스코스 글렌
9.희생적인 측면 - 희생 보너스 가 15% 증가합니다
드랍지역 - 하울저
10. 부풀어오르는 저주의 상 - 뼈 영혼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최대 x15% 까지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.
드랍지역 - 스코스 글렌
11. 불굴의 사령관의 위상 -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70%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90% 감소합니다.
드랍지역 - 하울저
♣수비
1.움켜쥐는 핏줄의 상 - 시체 촉수 에 의해 기절한 적도 지속 시간 동안 취약 상태가 됩니다 . 기절한 상태에서 죽으면 15% 확률로 Blood Orb를 생성합니다 .
드랍지역 - 케지스탄
♣유틸리티
1.고통의 상 - 뼈 스킬 로 치명타를 가하면 에센스 재생량이 4 초 동안 20% 증가합니다.
드랍지역 - 골절 봉우리
2.고통스러운 측면 - 아이언 메이든 의 영향을 받는 적이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때 15% 확률로 1 초 동안 기절합니다 .
드랍지역 - 케지스탄
3.공허의 상 - 역병의 더럽혀진 지역이 생성되면 영향을 받는 지역 주변의 적을 끌어당깁니다.
드랍지역 - 골절 봉우리
♣자원
1.살을 찢는 상- 분해가 시체를 생성 한 후 정수 10개 를 얻습니다 .
드랍지역 - 골절 봉우리
2.헐킹 애스펙트 - 골렘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활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1 초씩 감소합니다 .
드랍지역 - 케지스탄
3. 유력한 피의 상- 최대 생명력일 때 Blood Orbs는 10 Essence를 부여합니다 .
드랍지역 - 건조한 대초원
4.진혼상 -활성 미니언당 최대 3.0 정수를 얻습니다 .
드랍지역 - 스코스 글렌
5.패스트블러드 측면- Blood Orbs는 Ultimate Cooldown을 0.5 초 감소시킵니다 .
드랍지역 - 하울저
출처 : 디아4 인벤 : 토리13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아블로4] 최적 레벨업 퀘스트 루트 (0) | 2023.06.01 |
---|---|
원랜디 3.1 히든 조합 // 초월 조합 // 해적선 조합 // 위습 2배 다운 // 정식 맵 다운 (0) | 2023.03.27 |
[디아블로4] 강령술사 스킬 선택 가이드 (0) | 2023.03.27 |
[디아블로4] 강령술사 스킬 연계 방법 (0) | 2023.03.27 |
[디아블로4] 비싼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?? (0) | 2023.03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