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공통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공통 | 보호자의 |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.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공통 | 신출귀몰한 |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. 이 효과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공통 | 기대하는 자 |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%만큼,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공통 | 내면의 고요 |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%만큼,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공통 | 검의 달인 |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% 증가합니다. 이 효과ㅣ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공통 | 유령방랑자 |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, 이동 속도가 00%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공통 | 위세 |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%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공통 | 어스름 |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공통 | 재빠른 |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공통 | 차폐하는 방법 | 보호막이 있을 때 00%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공통 | 공통의 비참 | 행운의 적중: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%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공통 | 바늘불꽃 | 가시 피해를 줄 때 00%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공통 | 바람 격퇴자 |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%만큼,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공통 | 불복 |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%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최대 00%까지 중첩됩니다. |
야만용사 바바리안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바바 | 빈혈 | 행운의 적중: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바바 | 맹렬한 분노 |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%를 돌려받습니다.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바바 | 갈증 해소 | 행운의 적중: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바바 | 담금질하는 타격 |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바바 | 선조의 힘 |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%만큼 피해를 줍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바바 |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 |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도 생성량이 00%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바바 | 죽음의 소원 | 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바바 | 광포한 소용돌이 |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%만큼,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바바 | 광폭한 찢기 |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, 00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%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바바 | 철갑 전사 | 철갑피부가 저지 불가와 00%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바바 | 영원한 발 구르기 | 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바바 | 불카토스 |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.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바바 | 무감각한 진노 |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바바 | 선조의 메아리 | 행운의 적중: 도약,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.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바바 | 싸움꾼 |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바바 | 대지격퇴자 |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,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바바 | 울려퍼지는 분노 |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생성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바바 | 무쇠 피 |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, 최대 00%까지 얻습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바바 | 역전용사 싸움꾼 |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%만큼,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바바 | 가차없는 광전사 | 행운의 적중: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.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 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. |
네크로맨서 강령술사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네크 | 피몰이 |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% 증가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네크 | 피칠갑 |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%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네크 | 고난 |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% 증가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네크 | 낙하하는 어둠 |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.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네크 | 살을 찢는 |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네크 | 힘을 주는 수확자 |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% 확률로 대상 밑에 00%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.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네크 | 장송곡 |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네크 | 생환 |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네크 | 불어나는 저주 |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% 까지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네크 | 터져 나가는 뼈 |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, 주위 지역에 00의 피해를 줍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네크 | 쪼개지는 |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.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%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네크 | 효능이 있는 피 |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네크 | 마름병 |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네크 | 빠른 피 |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네크 | 희생 | 희생 보너스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네크 | 굳센 사령관 |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,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% , 받는 피해가 x00% 감소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네크 | 파괴적인 | 00%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,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%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네크 | 저주받은 운명 |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네크 | 휘감는 핏줄 |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%+ 증가합니다.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%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네크 | 고문하는 |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%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. |
드루이드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드루 | 밤울음꾼 |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00% 증가시킵니다. 추가로,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00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드루 | 폭풍발톱 |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00%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드루 | 짓이겨진 |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00% 확률로 영력을 00 얻습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드루 | 만족을 모르는 자 |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00%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드루 | 깨진 돌 |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드루 | 과충전된 | 행운의 적중: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00% 확률로 대상을 00초 동안 과부하시켜,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드루 | 모래수렁 |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00초 동안 00% 감속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드루 | 탄도학 |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드루 | 반격 |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%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드루 | 잔잔한 산들바람 | 행운의 적중: 바람 칼날이 최대 00%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드루 | 양치기 |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드루 | 치유하는 |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. 추가로,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00 회복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드루 | 광란의 야수인간 |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. 추가로,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드루 | 원기 |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00%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드루 | 공포스러운 곰 |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.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드루 | 폭풍우 |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00%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드루 | 가죽방랑자 |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00 얻습니다.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드루 | 용오름의 힘 |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.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드루 | 폭풍변형자 |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+00 상승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드루 | 변신수의 빛 |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00%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. |
도적 로그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로그 | 발파덫 사냥꾼 | 행운의 적중: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대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로그 | 빙빙 도는 칼날 |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로그 | 원기력 |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00 생성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로그 | 폭발하는 정력 |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. 덫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%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로그 | 화살 폭풍 | 행운의 적중: 명사수 기술이 최대 00%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. 화살 폭풍은 최대 00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로그 | 사기꾼 |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% 감소합니다.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00초 동안 00%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로그 | 그림자베기 | 질주를 시전할 때,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00%만큼 피해를 줍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로그 | 칼춤꾼 |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,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00%만큼 피해를 줍니다.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,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로그 | 으스스한 기만 |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.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00%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로그 | 불안정한 주입 |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,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00의 피해를 줍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로그 | Trickster’s |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.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로그 | 폭발성 그림자 |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로그 | 걸신들린 |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기력 재생이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로그 | 교묘한 사격 |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.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00%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로그 | 갈라지는 일제 사격 |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00%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로그 | 흡수되는 양식 | 행운의 적중: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로그 | 휩싸는 | 가만히 서 있는 동안 00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.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00%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로그 | 한 맺힌 | 행운의 적중: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00% 확률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%만큼, 최대 00%까지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로그 | 타락 |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00%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로그 | 기회주의자 |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,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.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|
소서리스 원소술사
지역 | 직업 | 위상 | 효과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소서 | 재충전 |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소서 | 화염방랑자 | 내 화염벽에 닾으면 00초 동안 00%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소서 | 큰 불 |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조각난 봉우리(ACT1) | 소서 | 꿰뚫는 추위 | 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,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%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소서 | 전하 응집 |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%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% 증가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소서 | 효율 |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% 감소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소서 | 눈의 장막 | 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. |
스코스글렌(ACT2) | 소서 | 충전된 | 찌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%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소서 | 폭풍 격화 |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소서 | 파고드는 추위 | 적을 빙결시킬 때 00%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소서 | 속박하는 도관 | 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%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. |
메마른평원(ACT3) | 소서 | 정령술사 | 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소서 | 눈경비병 |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% 감소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소서 | 세 가지 저주 |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소서 | 영재 |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. |
하웨자르(ACT4) | 소서 | 그슬린 사지 |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, 적들이 00초 동안 00% 감속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소서 | 방화 | 행운의 적중: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%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소서 | 제어 | 이동 불가,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% 증가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소서 | 흔들리지 않는 자 | 직접 피해를 받으면 00%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 |
케지스탄(ACT5) | 소서 | 갈라지는 마력 | 번개 창 시전 시 00%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. |
출처 : 인벤 ADVEN
반응형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아블로4] 야만용사/바바리안 렙업 팁/루트 (0) | 2023.06.07 |
---|---|
[디아블로4 ] 거래(쌀먹) 현황 (0) | 2023.06.05 |
[디아블로4] 한글 음성 텍스트 글자 설정 미리 설치하자 (0) | 2023.06.01 |
[디아블로4] 최적 레벨업 퀘스트 루트 (0) | 2023.06.01 |
원랜디 3.1 히든 조합 // 초월 조합 // 해적선 조합 // 위습 2배 다운 // 정식 맵 다운 (0) | 2023.03.27 |